티스토리 뷰
무더운 한 여름입니다. 송정해수욕장은 부산사람들이 자주 찾는 물이 깨끗하고 깊지않아 피서지로 좋은 해수욕장입니다. 음력으로 6월 21일이어서 그런 건지 물도 차갑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주변에서 어떤 분이 해운대해수욕장에 전날 갔을 때 물이 차갑던데 송정해수욕장은 물이 따뜻하다고 말을 하시는 것도 들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바닷가에서 더위를 피하고 즐겁게 휴가를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송정해수욕장 이용방법과 좋은 꿀팁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예약방법
주차는 오전에 일찍 가시면 1일 주차 8,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솔과 튜브 등 대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현장에 가서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파라솔대여 시 온라인은 8,000원 카드는 8,500원, 현금은 10,000원이었습니다. 그래서 문의해 보니 온라인은 당일 예약은 안되어서 카드결제를 했습니다. 카드보다 현금이 더 비싼 이유를 물었더니 현금결제 시 분실위험도 있고 해서 카드결제가 금액이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카드로 8,500원 파라솔을 대여하면 돗자리를 하나 주시고 비어있는 파라솔자리에 가셔서 파라솔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파라솔이나 튜브 등등 피서용품 대여하는 방법은 아래 사이트로 가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해운대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피서용품 신용카드 예약시스템
1) 해비치시스템 - 예약하기 하시면 됩니다
피서지에 가면 비싼 가격에 놀라곤 하는데 해운대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은 저렴하게 놀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물놀이 후 샤워부스도 있는데 1분에 천 원이었습니다. 샤워부스 앞에서 토큰을 구매하셔서 샤워부스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코인을 삽입하시고 샤워하시면 됩니다. 2분 정도면 모래 씻고 간단히 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재미있게 놀기 위해 암튜브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암튜브
요즘에 암튜브를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구매하여 바닷가에서 물놀이할 때 튜브를 대여하지 않고 암튜브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암튜브가격은 저렴한 것은 2개에 5천 원 정도 합니다. 암튜브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